#%ED%8C%8C%EB%9E%80%ED%95%98%EB%8A%98 Instagram Photos & Videos

%ED%8C%8C%EB%9E%80%ED%95%98%EB%8A%98 - 335.9k posts

Top Posts

  • 돈벌려면 미키랑 함께!!!
망설이지 말고 시작하세요~
걱정하고 있는 것들 다해결해드려요!
ㅡ
초기비용 날리지않을까ㅜㅜ 절대요!!
요즘 핫한 미친마스크팩 을 사서 피부관리를 해도되고
면역기능 이나 오메가3를 사서 건강관리 해도 되고 
두피관리 할수 있게 부모님 선물을 할수있어요~ 
이렇게 피부관리, 건강관리, 두피관리 하면서 돈벌수 있어요^^
ㅡ
모집은잘할수 있을까ㅜㅜ 그럼요!!!
신규진입자분 체계적인교육도 해드리고
팀사업이기에 서로가 잘될수 있게 후원해드리고 
전문마케터님 이 대거 포진되서있어 실시간 피드백도 가능해요^^
ㅡ
포토샵 못하는데ㅜㅜ 걱정뚝!!
홍보이미지 모두다 공유해주시고 
혼자 자신만의 스타일로 만들수 있게 간단한방법들도 다 알려들려요^^
ㅡ
고민하는 동안에도 
행동으로 옮기신분들은 지금도
일급을 받고계세요
우리 파트너님 도 될수 있어요!!!!
ㅡ
언제나 문의가능해요
궁금한거 다 해결해드려요
ㅡ
카카오 mickey3833
@saewookkang1004  플필 오픈톡
ㅡ
#파란하늘
#개꿀잼
#너랑나랑
#내사랑들
#그래도사랑해
#미키마우스
#시바견
  • 돈벌려면 미키랑 함께!!!
    망설이지 말고 시작하세요~
    걱정하고 있는 것들 다해결해드려요!

    초기비용 날리지않을까ㅜㅜ 절대요!!
    요즘 핫한 미친마스크팩 을 사서 피부관리를 해도되고
    면역기능 이나 오메가3를 사서 건강관리 해도 되고
    두피관리 할수 있게 부모님 선물을 할수있어요~
    이렇게 피부관리, 건강관리, 두피관리 하면서 돈벌수 있어요^^

    모집은잘할수 있을까ㅜㅜ 그럼요!!!
    신규진입자분 체계적인교육도 해드리고
    팀사업이기에 서로가 잘될수 있게 후원해드리고
    전문마케터님 이 대거 포진되서있어 실시간 피드백도 가능해요^^

    포토샵 못하는데ㅜㅜ 걱정뚝!!
    홍보이미지 모두다 공유해주시고
    혼자 자신만의 스타일로 만들수 있게 간단한방법들도 다 알려들려요^^

    고민하는 동안에도
    행동으로 옮기신분들은 지금도
    일급을 받고계세요
    우리 파트너님 도 될수 있어요!!!!

    언제나 문의가능해요
    궁금한거 다 해결해드려요

    카카오 mickey3833
    @saewookkang1004 플필 오픈톡

    #파란하늘
    #개꿀잼
    #너랑나랑
    #내사랑들
    #그래도사랑해
    #미키마우스
    #시바견
  • 2,102 2 4 January, 2019
  • 🏛
오늘 시청부근에서 전직장 선배와의 점심시간을 가졌다. 그림에 관심 많은 분이고, 나는 사진에 관심 많아서 상관계수 0.7 정도의 접점이 있는 듯하다. 
그 동안의 사는 이야기, 여행 이야기도 나눌 겸 ‘다인홀’ 이라는 레스토랑에서의 맛있는 점심이 곁들여지면서 즐거운 이야기를 나누게 되었다.
그러면서 문득 약 6년 전의 여의도 증권가 리서치에서 일하던 시절도 소환 되었다. 그때는 일은 일대로 많이 하는데, 성취감은 없고 감동도 재미도 없던 나의 인생의 저점이었던 순간으로 기억된다.
힘들던 그때에 오늘 만난 선배님을 비롯해 주변의 많은 사람들에게 도움을 받았기에 현재 내가 하고 싶은 것을 하면 즐겁게 살아가는 것이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들었다.
마침 오늘 미세먼지 농도 역시 일주일래 저점을 기록해주면서 이렇게 맑고 청명한 하늘의 서울 구시가지를 바라볼 수 있었다.
.
.
P.S. 모니터링을 계속해보니 오늘 낮이 이번주 미세먼지 농도 최저점 부근입니다 
다음 미세먼지 없는 날은 일요일 20일로 예상이 됩니다 ㅋㅋ
  • 🏛
    오늘 시청부근에서 전직장 선배와의 점심시간을 가졌다. 그림에 관심 많은 분이고, 나는 사진에 관심 많아서 상관계수 0.7 정도의 접점이 있는 듯하다.
    그 동안의 사는 이야기, 여행 이야기도 나눌 겸 ‘다인홀’ 이라는 레스토랑에서의 맛있는 점심이 곁들여지면서 즐거운 이야기를 나누게 되었다.
    그러면서 문득 약 6년 전의 여의도 증권가 리서치에서 일하던 시절도 소환 되었다. 그때는 일은 일대로 많이 하는데, 성취감은 없고 감동도 재미도 없던 나의 인생의 저점이었던 순간으로 기억된다.
    힘들던 그때에 오늘 만난 선배님을 비롯해 주변의 많은 사람들에게 도움을 받았기에 현재 내가 하고 싶은 것을 하면 즐겁게 살아가는 것이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들었다.
    마침 오늘 미세먼지 농도 역시 일주일래 저점을 기록해주면서 이렇게 맑고 청명한 하늘의 서울 구시가지를 바라볼 수 있었다.
    .
    .
    P.S. 모니터링을 계속해보니 오늘 낮이 이번주 미세먼지 농도 최저점 부근입니다
    다음 미세먼지 없는 날은 일요일 20일로 예상이 됩니다 ㅋㅋ
  • 474 17 16 January, 2019
  • .
대기상태는 기온과 🌡 
반비례 관계라는 걸 
다시 한 번 실감해 하하 😝
  • .
    대기상태는 기온과 🌡
    반비례 관계라는 걸
    다시 한 번 실감해 하하 😝
  • 195 9 7 hours ago
  • #경남함양#덕유산#국립공원#남덕유산#영각사#눈꽃#상고대#겨울산행#등산#파란하늘

2019년 1월 20일(일)
용열이랑 민희랑 눈꽃보러 일단 새벽4시 북창원ic에 모여서 출동~ 바래봉이 목적지였는데 산청휴게소에서 야식겸아침 사먹는데 바래봉 기온두 어중간하고 해발두 어쩡정한데 불안하다구 해발 더높구 기온 더낮은 남덕유가 안전빵일거 같다고 산행지 급변경~~~인친님들 사진보니 바래봉도 눈꽃이쁘게 잘터졌음😅
오늘 눈꽃산행 타켓잡구 나가신분들 전국각지 거진 다 성공하신듯👏👏
  • #경남함양 #덕유산 #국립공원 #남덕유산 #영각사 #눈꽃 #상고대 #겨울산행 #등산 #파란하늘

    2019년 1월 20일(일)
    용열이랑 민희랑 눈꽃보러 일단 새벽4시 북창원ic에 모여서 출동~ 바래봉이 목적지였는데 산청휴게소에서 야식겸아침 사먹는데 바래봉 기온두 어중간하고 해발두 어쩡정한데 불안하다구 해발 더높구 기온 더낮은 남덕유가 안전빵일거 같다고 산행지 급변경~~~인친님들 사진보니 바래봉도 눈꽃이쁘게 잘터졌음😅
    오늘 눈꽃산행 타켓잡구 나가신분들 전국각지 거진 다 성공하신듯👏👏
  • 261 50 8 hours ago
  • 요새 거의 매일같이 맑은 날 파란 하늘💙거기에 더해 온화한 겨울 날씨 도쿄🌿날씨에 기부니가 들락날락 하는 마소는 햄볶아요🥰예쁜 시간 보내게 해 주셔서 너무 감사햇던 어제 날씨까지 도와줘서🌻씨티뷰 올라갓더니 마소가 좋아하는 빨간 도쿄타워 🗼주말이 끝이라는 게 믿기지 않지만..또 일주일 화이팅해요 우리🙌🏻
  • 요새 거의 매일같이 맑은 날 파란 하늘💙거기에 더해 온화한 겨울 날씨 도쿄🌿날씨에 기부니가 들락날락 하는 마소는 햄볶아요🥰예쁜 시간 보내게 해 주셔서 너무 감사햇던 어제 날씨까지 도와줘서🌻씨티뷰 올라갓더니 마소가 좋아하는 빨간 도쿄타워 🗼주말이 끝이라는 게 믿기지 않지만..또 일주일 화이팅해요 우리🙌🏻
  • 182 6 7 hours ago

Latest Instagram Posts

  • #20190120
ㅡ
이번 겨울 너무 안추워서 신기할정도 였는데 이제 좀 캐나다같군 
#눈조하❄️
.
현재기온: -16도
체감온도: -27도
ㅡ
  • #20190120

    이번 겨울 너무 안추워서 신기할정도 였는데 이제 좀 캐나다같군
    #눈조하 ❄️
    .
    현재기온: -16도
    체감온도: -27도
  • 12 3 1 hour ago
  • WEwork 종로, 저 곳에서 일 하면 어떤 기분일까?
  • WEwork 종로, 저 곳에서 일 하면 어떤 기분일까?
  • 27 2 3 hours ago
  • #첫줄 
굿바이 제주~~~
마지막날 하늘은 이쁜데 바람 엄청불어 추운날
  • #첫줄
    굿바이 제주~~~
    마지막날 하늘은 이쁜데 바람 엄청불어 추운날
  • 16 1 3 hours ago
  • 🎋
  • 🎋
  • 17 1 4 hours ago
  • <커피社會>
  • <커피社會>
  • 13 1 4 hours ago
  • Cảnh đi về tảo mộ ông cố ông nội💚
  • Cảnh đi về tảo mộ ông cố ông nội💚
  • 18 1 5 hours ago